욕먹을 각오하고 쓴 GTX 아파트 분위기-GTXA노선, 수혜 아파트 분석- 동탄2신도시_동탄역시범더샾,동탄한화꿈에그린,구성래미안,성남아름선경,수서삼익,삼성역힐스테이트


안녕하세요.






오늘 전 GTX 노선역별로 대장주 아파트를 분석해 볼까 해요.

동탄, 용인, 성남, 수서, 삼성까지입니다.
대상 아파트는요
전용면적 84제곱미터이고요. 역까지 도보 5분이내입니다.
지난 동영상에도  GTX 진행사항에 대해 코멘트했는데요.
중요한 사항만 말씀드릴께요.
신문 기사보면 진행되는게 맞나 의문을 갖을 수 있어요,
알면 알수록 즐길 수 있답니다.
먼저 공사 방식은 패스트트랙입니다. 패스트트랙이란 각단계 공정별로 동시사업을 하는 건데요. 공사기간 단축을 위해서랍니다. 그런게 어디있냐 물어보면 ,, 근거법을 이야기 해주세요.
근거는 민간투자사업기본계획 84조 5항입니다.

GTX A  노선 중 동탄- 수서 39.1km  성남역은 이미 공사중이죠.

삼성- 파주 43.6km  구간은 민자사업이잖아요. 신한은행 컨소시엄을 선정했죠.

아직 착공 안했지만 실시설계는 동시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제 2018년도 11월,12월 2개월밖에 남지 않았어요.
신한은행 컨소시엄측에서 제시한 실시설계를 국토부에서 최종 확정해줘야 공사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12월에 확정되면 바로 12월에 공사가 가능하답니다.
참고로 GTX사업은 문재인 정부 공약사항이라서요. 이것마저 연기되면
이야기하고 싶지 않네요. 하여튼 파장이 큽니다.


가격분석의 시점은 2015년부터입니다.

동탄역 아파트, 입주시기가 2015년이거든요

조사 대상 6개 아파트는 다음과 같아요.
 
동탄역 시범 더샾센트럴시티 아파트, 동탄역 시범 한화꿈에 그린 프레스티지

용인역 구성 삼거마을 래미안

성남역  아름 6단지 선경 아파트
수서역 삼익 아파트
삼성역 힐스테이트 2차
동탄역 시범 더샾 가격분석 들어갑니다.
2015년도 5억 3천
2018년 현재 9억2천 이구요 3년전 대비 3억9천이 올랐네요 상승율 73.58%
3년간  평균 상승율 24.%
최고 상승율 2018년도 46% 엄청난 상승율이네요
전용 평단가는 3천 6백만원

조정대상지역입니다
다주택자라면 양도세 중과 대상이구요, 장기보유공제 해당 없습니다
9억원 초과했네요, 9억원  초과분은 양도세 대상이구요
.
다음은 동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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