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삼성역,영동대로복합환승센터 호재- 최대 수혜아파트 추천! 삼성동 힐스테이트-역세권이 정답이다다.








부동산 가격에 온 시민이 관심을
갖는 이유?

전체 자산 중 부동산 비중이 높기 때문이죠.

한국은행,통계청이 2018년 6월 발표한

자료가 있는데요



2017년 국민대차대조표 잠정자료 따르면

순자산 중 비금융자산이 차지하는 비중

2017년 말 75.4%

이는 미국(34.8%),

일본(43.3%), 독일(67.4%) 등



주요 선진국에 비해 국내 가구의

부동산 의존도가 높은 셈





부동산 가격이 조금만 내려도

온나라가 들썩이고

조금만 올라도 정책을 바꾸고 하는



촌극



그렇다고 부동산 자산 비중을 낮추라고도

할 수 없는게…



부동산의 특성! 안정성때문입니다



물론 가격하락을 예상할 수도 있지만요

타고난 a급 입지는 회복력이 빠릅니다.










9.13대책이후 A급지와 B,C급지간

양극화 현상은 두드러질 것입니다.



삼성역 개발 호재 혜택을 받는

아파트 단지가 있죠,



바로 삼성 중앙역 인근 아파트인데요삼성중앙역은 서울시 삼성역 MICE개발사업



지구단위 포함되어 있어요







9억원 이상의 고가주택이 대부분인데요.

앞으로도 강보합세를 유지할 것입니다.



그 이유를 말해보겠습니다.



삼성역은 세계적 지하철역으로로

성장하려 합니다.



바로 마이스 산업입니다.

마이스란MICE란??



Meeting

Incentive Travel

Convention

Exhibition

머리글자인데요.



1990년대 후반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와 같은 동남아시아 지역의 국가가



컨벤션 사업을 계기로 경제 도약의 전기를

맞이하면서 등장했죠,



MICE 산업은 지역 경제의 활성화,

내수 확대, 고용 창출,  글로벌 이미지등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으로

많은 긍정적인 효과들을 지닌 산업입니다.



박원순 시장은 마이스

개발사업 로드맵을 밝혔는데요



도시 재생 개발사업으로.

2025년까지 개발하겠답니다.



민간사업과 공공사업을

연계해서 개발하자는 거죠



실현과정의 시간차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러한 비효율을 방지하자는 것입니다.



현대차 GBC사업은 2021년까지

민자사업으로 진행하고요







코엑스와 현대차를  연계해서

국제적 컨벤션, 국제업무 마이스핵심공간을 조성하고요





영동대로 복합공간은

2023년까지 개발완료하겠답니다.

정부주도사업이구요.



잠실종합운동장은 2025년까지

민자사업의 방식으로

스포츠 문화

엔터테인먼트 복합공간으로 조성합니다









순탄치만은 않습니다.

한전부지 현대 자동차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 건립인데요



마이스 산업의 중추 역할을 담당합니다.

컨벤션, 공연장, 호텔등을 건립예정인데요



수도권정비위원회에서 심의만 남았습니다.

3번 반려된 상황입니다.

다음 심의를 기다리는 중인데요.



올해안에 착공해야 2021년

준공을 예상할 수 있는데



원장이 국토부장관 김현미입니다.



최근 집값상승과 관련..

연기될 수 있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정부를 향한 부정적인 여론입니다.

부동산 집값떄문에

2030 서울시 도시계획에

반영된 개발계획을 막는다는 건 과한 간섭이라는 거죠.



만일 GBC연내 착공이 힘들어지면

통합역사, 영동대로 지하화사업등

줄줄이 연기될 수 밖에 없습니다.



연내 착공은 물론 사업자체가

연기 될수 있다는 여론이 급속히 퍼지자



서울시 관계자는 2018년 8월 30일

"잠실 국제교류복합지구는 여의도·용산 개발과 사업 성격이 다르고 마스터플랜도 나왔기 때문에 사업 보류·중단은 검토하지 않는다"며 "2024~2025년 완공을 목표로 예정대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중앙역의 호재로는

지하철 2호선 삼성역에서

9호선봉은사역까지 이어지는

영동대로 지하공간 개발입니다.



영동대로 광역교통 환승 체계 구축은

국비, 시비로 진행하는 사업입니다.

1조1천6백억원의 재원을 투입합니다

가장 안정적인 사업이죠,









국토부와 서울시는 이화여대 캠퍼스센터

설계자로 알려진

프랑스 재생 전문 건축가 도미니크 페로

컨소시엄의 빛과 함께 걷다를



2017년 10월 공모작으로 선정했고요



태양빛을 흡수할 수 있게 하는

구조물 '라이트빔'은  광장 중앙을 가로지르게 됩니다.



제2롯데월드를 눕혀놓은 정도의 길이로,

낮에는 지하 4층까지 태양빛을,

밤에는 반대로 지하 조명을 지상에 전달하게 됩니다.



광장의 크기는 서울 광장의 2.5배이구요.

지하 6층 규모의 지하철,gtx, KTX 환승센터가 만들어집니다,





도미니크 페로에게

기본설계권과 실시설계·시공 과정에서의

사후설계관리권이 주어진다.



2019년 1월까지 설계를 마무리할 계획이고요



추천 아파트 분석 자료 동영상으로 제시하겠GTX니다.



클릭시 유튜브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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